(주)케이에스씨앤씨는 사용자 편의를 최대 수준으로 고려한
신용평가엔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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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w-Code Conversation Editor : 통합형 고급 대화 자동화 솔루션 구축 및 확장“
그래픽 대화형 편집기 :
그래픽 편집기를 사용하여 코딩없이 고급대화를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워크플로우 엔진 :
탁월한 유연성으로 복잡하고 통합화된 대화 경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미리보기 :
편집기 내에서 직접 대화를 작성하는 동안 작업내역을 그래픽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메신저 앱과 연동 :
LINE, Slack 등의 메신저나 협업 툴과의 연동으로 간편하게 챗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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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prise-Level Operations : 대화형 AI를 기업 인프라에 통합”
SaaS & ON-PREMISE :
Cognigy.AI는 Cognigy의 SaaS 클라우드 또는 사내 인프라에서 온-프레미스 배포로 실행됩니다. UNLIMITED SCALABILITY :
Cognigy.AI의 컨테이너형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는 최대 트래픽 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 무제한 확장 및 내장 복원력을 제공합니다. UNLIMITED EXTENSIBILITY :
제한 없는 유연성으로, 결제, 파일 업로드, 위치 정보 등과 같은 가치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CX(Customer Experience)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오픈 API 솔루션을 통해 맞춤형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CHANNEL CONNECTORS :
한 번의 워크플로우 구축으로 웹, 전화, 메시징 등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CRM, ERP, RPA 또는 기타 시스템에 데이터 존재 여부에 관계없이 대화 경험을 액세스하는 데이터가 풍부해집니다. Cognigy.AI의 통합 기능을 통해 대화 내에서 이러한 타사 데이터 소스와 직접 통합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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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절감 효과, 높은 만족도, 수익 상향 효과 창출
비용 절감 효과, 높은 만족도, 수익 상향 효과 창출
인공지능강력한 머신 러닝 알고리즘은 AI에 힘을 실어주고 인간과 같은 대화를 가능하게하며 대화 컨텍스트를 유지합니다.
개인화된 상호작용사용자 프로필은 사용자 정보와 특성을 저장하여 완전히 개인화된 대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대화식 프로세스그래픽 "대화식 프로세스 편집기“를 사용하여 완전 자동화된 대화식 비즈니스 프로세스입니다.
24/7 에이전트Cognigy.AI의 휴먼 핸드 오버 기능을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휴먼 에이전트와 연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