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주)케이에스씨앤씨는 사용자 편의를 최대 수준으로 고려한
신용평가엔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RPA 유지보수
유지보수 체계

RPA사업본부 유지보수 조직은 서비스 기간 내 품질을 보증하며, 전담 조직의 인력을 배정하여 유지보수(하자) 및 안정화를 지원하겠습니다.

구분 지원 방법 비고
조직

유지보수 전담 조직 운영

수행 경험이 풍부한 인력 확보

RPA사업부 및 교육사업부의 정기 교육 이수

고객 및 SR(서비스요청) 응대 교육

CS조직 운영
- RPA사업본부의 유지보수 조직 운영

유지보수 체계

신속한 SR(서비스요청) 접수 응대 채널 확보

온라인 접수를 통한 24시간 356일 서비스 체계 유지

프로세스 별 고객 확인 체계 확보

SR접수 채널 확보 통보

SR대장 관리

보고체계 및 지원

유지보수 현황 보고

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

교육사업부와 연계한 교육 지원 채널 확보

주/월 단위 정기 보고

만족도/문제/지원 부문 설문 조사

유지보수 지원 및 문제해결 체계
  • 유지보수계획

    비상 계획 수립

    정기적 예방 점검

    전담 대응 팀 구성

  • 관련기술지원

    솔루션 사용 기술 지원
    솔루션 업그레이드 관련

    최신 기술 정보 제공

  • 인적 지원

    지속적인 교육 훈련

    검수 후 안정화를 위한 기술 지원

  • 외부 지원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운영 기술 지원

    성능 기술 지원

  • SR(서비스요청)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운영 기술 지원

    성능 기술 지원

  • 접수

    요구사항 접수

    분석 및 고객 확인

    설계 및 방향성 확인

  • 수행

    조치계획 수립

    프로그램 수정

    테스트 및 고객 확인

  • 완료

    S/W 배포

    결과 통보 및 공지

    유지보수 이력 관리

※ 결함/장애를 제외한 개선/교육/기술/영업 지원 건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하자) 프로세스

유지보수(하자) 및 전문가서비스 접수 채널을 확보하고,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신속하게 응대하여 고객의 품질향상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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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메일hr@kscnc.co.kr

전화02-3210-0797~8

팩스031-925-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