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에스씨앤씨는 사용자 편의를 최대 수준으로 고려한
신용평가엔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RPA사업본부 유지보수 조직은 서비스 기간 내 품질을 보증하며, 전담 조직의 인력을 배정하여 유지보수(하자) 및 안정화를 지원하겠습니다.
비상 계획 수립
정기적 예방 점검
전담 대응 팀 구성
솔루션 사용 기술 지원
솔루션 업그레이드 관련
최신 기술 정보 제공
지속적인 교육 훈련
검수 후 안정화를 위한 기술 지원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운영 기술 지원
성능 기술 지원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운영 기술 지원
성능 기술 지원
요구사항 접수
분석 및 고객 확인
설계 및 방향성 확인
조치계획 수립
프로그램 수정
테스트 및 고객 확인
S/W 배포
결과 통보 및 공지
유지보수 이력 관리
당일 장애
당일 해결 원칙
RPA 컨설팅
전사 기술 지원
인력 적극 활용
장애 내역
이력 관리
※ 결함/장애를 제외한 개선/교육/기술/영업 지원 건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하자) 및 전문가서비스 접수 채널을 확보하고,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신속하게 응대하여 고객의 품질향상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메일hr@kscnc.co.kr
전화02-3210-0797~8
팩스031-925-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