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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A 운영에서 발생하는 오류와 수정사항 쉽고 빠르게 해결 방법!
등록일 : 2024-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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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A를 운영하면서 예상치 못한 오류와 수정사항 때문에 고민해 본 적 있으신가요?

많은 기업이 RPA 도입 후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성공했지만, 예상치 못한 운영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KS C&C 에서는 RPA 운영에서 발생하는 오류와 수정사항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RPA 서비스 허브"를 제공합니다.

"RPA 허브란?"

→ 기업의 안정적인 RPA운영을 위해 필요한 시점에 적시 제공되는 "비상주 기술 전문 서비스" 입니다.

RPA 서비스 허브의 체계적인 지원 방법은?

저희 RPA 서비스 허브는 명확한 체계 아래 운영됩니다.

1️⃣ 유지보수 조직 체계

  • 전문 지원 조직과 투명한 관리 시스템

2️⃣ 유지보수 절차

  • SR (Service Request의 약자) 접수 후 빠른 대응과 문제 해결

3️⃣ 보고 체계 및 지원

  • 주기적인 문제 보고 및 고객 만족도 관리

"RPA 서비스 허브"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 되는건가요?

1️⃣ SR 발생

  • 문제가 발생하면 SR(Service Request)이 생성됩니다.

  • 여기서 SR 등록이 첫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2️⃣ SR 접수 및 분석

  • 생성된 SR은 접수된 후, 문제를 분석하는 단계로 넘어갑니다.

  • 분석된 내용은 필요 시 SR 협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 SR 수행

  • 분석과 협의가 끝난 후,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입니다.

  • 이 과정에서 SR 테스트와 확인이 병행되어, 문제 해결 결과가 올바른지 점검합니다.

4️⃣ SR 운영 반영 및 안정화

  • 테스트가 완료되면 결과를 실제 운영 환경에 반영합니다.

  • 이후 RPA 시스템이 안정화되도록 관리합니다.



KS C&C가 제공하는 믿음직한 유지보수!

RPA는 핵심은 "안정적인 운영과 빠른 오류 조치" 입니다.

오류나 개선이 필요할 때, KS C&C가 언제든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뉴스 형식으로 소개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유튜브 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자막 텍스트와 음성을 더해, 영상을 통해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영상에서 RPA 서비스 허브에 대한 설명을 쉽게 전달하니, 카드뉴스를 보셨던 분들도 더욱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hbpLjs_HD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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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jaesubpark@kscnc.co.kr

📞 연락처: 010-8929-0439

궁금한 점이 있거나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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